후원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연갤러리


 
아름다운 음악회 (더드림 재활 데이케어 센터)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26-04-25 12:21 조회 42

2026424

더드림 재활 데이케어 센터에서의

아름다운 음악회가 은혜중에 마쳐졌습니다.

 

운전과 간식 준비, 찍찍이로 바닥 청소까지...

힘도 들었지만,

예쁜 추억이 또 하나 쌓인 하루였습니다.

 

이제는 노련함을 넘어서 즐기는 모습들을 보며

다음 단계의 훈련으로 넘어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

예술감독 26-04-25 12:26
답변  
보람된 공연이었습니다.
지휘님, 반주자님 단원 여러분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