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커뮤니티 > 공연갤러리
라온힐 요양병원에서의 아름다운 음악회가 은혜중에 끝났습니다. 저희법인에서 후원하는 아파트 1호합창단인 숲속 자이 합창단과 함께 한 세번째 연주였는데, 단원들의 각잡힌 행동과 프로같은 연주 모습에 지휘자로서 뿌듯함을 느껬습니다. 언제나처럼, 모든 잡일과 전자 섹소폰 연주까지 해주신 이종헌 예술감독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