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연갤러리


 
라온힐 요양병원 아름다운 음악회 2026년1월 31일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26-02-01 08:30 조회 75

라온힐 요양병원에서의 아름다운 음악회가 은혜중에 끝났습니다.

저희법인에서 후원하는 아파트 1호합창단인 
숲속 자이 합창단과 함께 한 세번째 연주였는데,
단원들의 각잡힌 행동과 프로같은 연주 모습에 
지휘자로서 뿌듯함을 느껬습니다.
언제나처럼,
모든 잡일과 전자 섹소폰 연주까지 해주신
이종헌 예술감독님께 감사드립니다.


예술감독 26-02-02 15:14
답변  
보람있는 방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