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커뮤니티 > 공연갤러리
어제 양지 요양원에서 아름다운 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춤도 추고, 스틱을 치면서 동요도 함께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