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연갤러리


 
양지요양원 아름다운 음악회 2025년6월26일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25-06-27 19:22 조회 179

어제 양지 요양원에서 아름다운 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춤도 추고,
스틱을 치면서 동요도 함께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