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살렘쳄버오케스트라 제1회 정기 연주회를 마치고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10-17 11:27 조회 2,250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10월 15일 화요일 서울 신사동 장천 아트홀에서 있었던
제1회 살렘쳄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은혜중에 잘 마쳤습니다.
많은 분이 오시지는 못했지만,
오신분들과 행복한 음악회를 누렸습니다.
 
어떤 후원자님이 보내주신 글을 올리며
그날의 연주 분위기를 떠올려 봅니다.
 
비개인 가을밤,
상큼한 바람과 멋지고 훌륭한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영혼까지 시원하고 맑게 치유받고 감동받아,
엔돌핀의 사천배가 된다는 다이돌핀 많이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사랑과 격려로 함께하시는
여러분이 계시기에 오늘도 힘을 내 봅니다.
 
12월 2일에 있을
설립 1주년 기념 찬양음악회에도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립니다.
살렘~♬
정대임 13-11-30 17:02
답변 삭제  
정대임 01073349876  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