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초대권 신청해주세요.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09-30 10:49 조회 2,420
제 1회 살렘쳄버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의
초대권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글에 댓글로,
 
성함과 핸드폰 번호, 필요하신 매수를 남겨주시면
당일 연주회장 로비에서 좌석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찬영 13-09-30 10:52
답변  
김사랑  010-2315-7512  15매
심상근 13-09-30 11:42
답변  
이사장님과 예술감독님, 노고가 많으시네요.
이번 챔버공연에 20명의 귀빈을 모시고 가려고 합니다.
부디 아름다운 결실이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살렘샬롬!
     
살렘 13-09-30 16:14
답변  
감사합니다. 바쁘신 중에도 시간을 내 주셔셔...
살렘~~♬
차혜원 13-10-05 09:52
답변  
* 비밀글 입니다.
     
살렘 13-10-05 23:19
답변  
원래 클래식 음악회 입장은 8세 이상인데,
한 두살 차이고,음악회에서 정숙할 수 있다면 저희는 부모님을 믿고 입장시키고 있습니다.
그런데, 2살은 입장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저희가 해드리고 싶어도 연주회장의 규칙이라서
죄송하게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2살 아기때문에 오실 수 없다면 참 안타까운데 어떻게
해 드려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어머님께서 선택을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강세진 13-10-06 01:30
답변  
* 비밀글 입니다.
     
살렘 13-10-08 09:26
답변  
감사합니다. 준비해 두겠습니다.
살렘~♬
박성진 13-10-06 07:44
답변  
* 비밀글 입니다.
살렘 13-10-08 09:27
답변  
알겠습니다. 준비해두겠습니다.
살렘~♬
유철희 13-10-14 00:33
답변  
* 비밀글 입니다.
살렘 13-10-14 07:59
답변  
감사합니다. 준비해두겠습니다.
연주회에서 뵙겠습니다.살렘~♬
방미자 13-10-14 23:12
답변 삭제  
안녕하세요~
초대권 신청합니다.
신청자 / 방미자
연락처 / 010 - 5730 - 9118
매  수 / 2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