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어느 정도 인지도가 생길 때 까지는 여러분들을 연주회에 무료로 초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저희에게 후원해 주시려면,
1.연주회마다 관객으로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2.이천원 후원금 모금에 부탁 드립니다.
3.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여 자주 방문하여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이 중에 가장 반갑고 강력한 후원은 연주회에 많이 와 주시는 것입니다.
늘 저희에게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이 계셔서 오늘의 살렘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솔로몬의 첫사랑"이
무대에 올려질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사단법인 살렘 이사장
이 선주 드림.
박지연13-09-08 23:40
이번 연주회를 몰랐습니다.. ㅜ.ㅜ
알았으면 참석하려고 노력했을것인데..
비용이 많이 들거나 많이 어려운 일이 아니라면 문자메세지 알림이나 이메일 알림도 좋을 것 같아요 ㅜ.ㅜ
살렘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지 못한 부족한 사랑이 원인이지만 참석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살렘을 응원합니다~!
찬송하는사…13-09-10 23:20
제 1회 살렘 합창 정기연주회를 은혜중에 마쳤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의 년간 일정을 참고하시면 금년 연주 공지가
되어 있습니다.
법인 설립 초기라서 홍보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잘 홍보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살렘13-09-21 08:21
저희가 살렘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에스라하우스 홈페이지와 지역별 사역자님들께
메일과 문자를 보내드렸습니다. 그런데도 소식을 접하지 못하셨다니 많이 안타깝습니다.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다음연주회때 문자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어려운 중에서도 힘을 냅니다.
감사합니다.살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