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삼성서울병원에서 아름다운 음악회(살렘쳄버오케스트라)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08-26 12:13 조회 2,271
지난 8월22일 삼성서울 병원에서
살렘쳄버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음악회가
은혜중에 무사히 마쳤습니다.
 
무더운 날씨였지만,
단원들의 성의있는 연주와
관객들의 행복한 얼굴들이 어우러져서
아름다운 음악회가 되었습니다.
 
이 연주회를 끝으로
4번의 여름 봉사연주 일정을 마쳤고,
겨울 봉사연주를 다시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랑과 격려로 함께 하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