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렘소개
법인소개 |
살렘이사장인사말 |
살렘조직도 |
예술감독소개 |
공연연혁 |
찾아오시는길
살렘활동
공연 |
교육 |
창작
동호인 음악단체 지원사업
살렘탈북여성합창단 |
숲속 자이 합창단
공연정보
주요공연
살렘칼럼
살렘칼럼 |
자료실 |
성악곡 악보실 |
기악곡악보실
커뮤니티
공지사항 |
살렘이야기 |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
공연후기 |
공연갤러리 |
추억의사진
후원하기
후원신청 |
기부금영수증신청 |
연도별회계보고
커뮤니티
공지사항
살렘이야기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공연후기
공연갤러리
추억의사진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삼성서울병원에서 아름다운 음악회(살렘쳄버오케스트라)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08-26 12:13
조회
2,271
지난 8월22일 삼성서울 병원에서
살렘쳄버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음악회가
은혜중에 무사히 마쳤습니다.
무더운 날씨였지만,
단원들의 성의있는 연주와
관객들의 행복한 얼굴들이 어우러져서
아름다운 음악회가 되었습니다.
이 연주회를 끝으로
4번의 여름 봉사연주 일정을 마쳤고,
겨울 봉사연주를 다시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랑과 격려로 함께 하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름
패스워드
왼쪽의 글자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글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