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삼성병원에서 있었던 아름다운 음악회-살렘 합창단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08-02 23:05 조회 2,229
어제 (8월 1일) 오후 5시 삼성서울병원에서
환우들과 병원에서 수고하시는 여러 분들을 모시고
아름다운 음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손님들이 왔다갔다 하는 본관 일층 로비여서
다소 산만한 감은 있었으나
최선을 다해준 단원들과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박수로 격려해주신 관중들이 계셨기에
아름답고 행복한 음악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희 사단법인 살렘은
이러한 아름다운 음악회들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