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렘소개
법인소개 |
살렘이사장인사말 |
살렘조직도 |
예술감독소개 |
공연연혁 |
찾아오시는길
살렘활동
공연 |
교육 |
창작
동호인 음악단체 지원사업
살렘탈북여성합창단 |
숲속 자이 합창단
공연정보
주요공연
살렘칼럼
살렘칼럼 |
자료실 |
성악곡 악보실 |
기악곡악보실
커뮤니티
공지사항 |
살렘이야기 |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
공연후기 |
공연갤러리 |
추억의사진
후원하기
후원신청 |
기부금영수증신청 |
연도별회계보고
커뮤니티
공지사항
살렘이야기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공연후기
공연갤러리
추억의사진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삼성병원에서 있었던 아름다운 음악회-살렘 합창단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08-02 23:05
조회
2,229
어제 (8월 1일) 오후 5시 삼성서울병원에서
환우들과 병원에서 수고하시는
여러 분들을 모시고
아름다운 음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손님들이 왔다갔다 하는 본관 일층 로비여서
다소 산만한 감은 있었으나
최선을 다해준 단원들과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박수로 격려해주신 관중들이 계셨기에
아름답고 행복한 음악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희 사단법인 살렘은
이러한 아름다운 음악회들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패스워드
왼쪽의 글자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글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