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주몽학교에서 있었던 아름다운 음악회(살렘 쳄버 오케스트라)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07-15 11:15 조회 2,409
지난 7월 12일
주몽학교에서
살렘 쳄버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음악회가 있었습니다.
 
장애우 학생들과 교직원, 자원 봉사자등
300여 여명의 청중들을 모시고
행복한 시간들을 가졌는데,
 
앞으로 꾸준히
사랑과 나눔의 아름다운 음악회를
이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