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렘소개
법인소개 |
살렘이사장인사말 |
살렘조직도 |
예술감독소개 |
공연연혁 |
찾아오시는길
살렘활동
공연 |
교육 |
창작
동호인 음악단체 지원사업
살렘탈북여성합창단 |
숲속 자이 합창단
공연정보
주요공연
살렘칼럼
살렘칼럼 |
자료실 |
성악곡 악보실 |
기악곡악보실
커뮤니티
공지사항 |
살렘이야기 |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
공연후기 |
공연갤러리 |
추억의사진
후원하기
후원신청 |
기부금영수증신청 |
연도별회계보고
커뮤니티
공지사항
살렘이야기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공연후기
공연갤러리
추억의사진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주몽학교에서 있었던 아름다운 음악회(살렘 쳄버 오케스트라)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07-15 11:15
조회
2,409
지난 7월 12일
주몽학교에서
살렘 쳄버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음악회가 있었습니다.
장애우 학생들과 교직원, 자원 봉사자등
300여 여명의 청중들을 모시고
행복한 시간들을 가졌는데,
앞으로 꾸준히
사랑과 나눔의 아름다운 음악회를
이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패스워드
왼쪽의 글자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글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