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렘소개
법인소개 |
살렘이사장인사말 |
살렘조직도 |
예술감독소개 |
공연연혁 |
찾아오시는길
살렘활동
공연 |
교육 |
창작
동호인 음악단체 지원사업
살렘탈북여성합창단 |
숲속 자이 합창단
공연정보
주요공연
살렘칼럼
살렘칼럼 |
자료실 |
성악곡 악보실 |
기악곡악보실
커뮤니티
공지사항 |
살렘이야기 |
자유게시판 |
묻고답하기 |
공연후기 |
공연갤러리 |
추억의사진
후원하기
후원신청 |
기부금영수증신청 |
연도별회계보고
커뮤니티
공지사항
살렘이야기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공연후기
공연갤러리
추억의사진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주몽학교에서 있었던 아름다운 음악회(살렘 합창단)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07-09 19:16
조회
2,578
7월 5일 목요일에는
살렘 합창단이
주몽학교를 방문하여 3백여명의 학생들과
교직원,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행복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계속될 사랑의 음악회의 첫 발을 내딛는
의미있는 연주회 였는데,
앞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음악적으로나 모든 면에서
많이 성숙해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름
패스워드
왼쪽의 글자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글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