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주몽학교에서 있었던 아름다운 음악회(살렘 합창단)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07-09 19:16 조회 2,578
7월 5일 목요일에는
살렘 합창단이
주몽학교를 방문하여 3백여명의 학생들과
교직원,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행복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계속될 사랑의 음악회의 첫 발을 내딛는
의미있는 연주회 였는데,
앞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음악적으로나 모든 면에서
많이 성숙해지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