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은혜중에 마쳤습니다. 살렘설립1주년기념감사찬양음악회...
이름 살렘 (stella1959@hanmail.net) 작성일 13-12-03 11:22 조회 2,389
아름다운 밤을 찬양과 함께 보내게하신
사랑하는 우리 하나님을 찬양하며,
설립1주년 감사찬양 음악회에 참석해주신
노우호 명예이사장님과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마음은 있었지만,
사정상 참석을 못하신 후원자님들께도
동일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은혜로운 찬양음악회였다는
글들을 보내 주셨는데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하셨습니다.
 
저희로서는 최선을 다한 연주였지만,
음악인으로서의 아쉬움도 있고,
관객석이 허전한 것에 대한
일면의 서운함도 있었습니다.
 
말구유에 탄생하신 우리 주님도
쓸쓸하게 오셨는데...
허전한 객석을 보며 이사장으로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래도 이 길은,
말씀 전체를 이해하는 우리가 
묵묵히 가야하는 귀한 길이기에
오늘도 다시 힘을 내봅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격려 덕분에
오늘의 살렘이 있음이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더욱 성장한 살렘의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길  기대해 봅니다.
 
올 해의 남은 날들도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는
매일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살렘 이사장
                    이선주 드림.
 
 
 
 
 
진동근챔버 13-12-03 20:01
답변  
즐겁고 보람있는 연주였습니다.
이사장님과 음악감독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노력하시고 애쓰시는 만큼 좋은 결과를 만들고
쭉쭉 뻗어나가는 살렘이 되길 기도합니다^^
     
살렘 13-12-04 12:14
답변  
올해 우리 예술단원들 중에서
진동근씨에게는 가장 많은 사랑의 빚을  졌습니다.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많은 애정과 노력으로 함께 해주신 단원들께도 동일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모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살렘~♥
찬송하는사… 13-12-04 17:15
답변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김행현 13-12-10 17:36
답변  
저 비록 멀리 있지만 기도 하고 있음이요,
나의 수호 천사 나의 빈자리 채우며, 응원에 박수로
하나님 기뻐 들으시리니 저 또한 감사로...
     
살렘 13-12-11 01:04
답변  
노래 가사같은 감동적인 글 입니다~~♬